'메디힐 X 방탄소년단' 콜라보 제품 3일 만에 완판
'메디힐 X 방탄소년단' 콜라보 제품 3일 만에 완판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7.12.2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G마켓 (브랜드 게릴라 마켓)
출처 : G마켓 (브랜드 게릴라 마켓)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공식 협업을 통해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패키지가 성황리에 판매되다 결국 완판됐다.

메디힐은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기념해 선보인 '메디힐 X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 개시 3일 만에 초도물량 3000개가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출시를 기념해 제품 4가지를 모두 담은 스폐셜 패키지 제품의 경우, 완판 이후에도 소비자 문의가 이어져 추가 생산논의 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 세계 26개국에 진출한 메디힐과 미국 빌보드 연말 결산 '2017 톱 아티스트' 차트 10위에 오르며 K-팝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출처 : G마켓 (브랜드 게릴라 마켓)
출처 : G마켓 (브랜드 게릴라 마켓)

그동안 공개된 적 없었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포토카드 세트와 QR코드는 메디힐 상징인 링거 모양을 활용한 독점 영상을 포함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방탄소년단 포토카드 세트는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멤버 단체 화보집과 멤버 개인 이미지를 각 14장씩 다르게 구성했다.

또한, 마스크팩 패키지는 방탄소년단의 주요 상징을 배경으로 방탄소년단 로고와 메디힐 로고를 활용해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를 비롯한 메디힐 베스트셀러 5종에 적용했다.

한편, '메디힐 X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은 총 4개 세트이며, 메디힐 온라인샵과 메디힐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 방탄소년단 공식 쇼핑몰, 지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