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윤식당2', 제작발표회 돌연 취소
tvN '윤식당2', 제작발표회 돌연 취소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8.01.0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드라마 '화유기'의 여파때문인 것으로 보여...
tvN 윤식당2 포스터 (출처 : tvN 윤식당2)
tvN 윤식당2 포스터 (출처 : tvN 윤식당2)

tvN '윤식당2', 제작발표회가 돌연 취소됐다. 원래 4일(목) 오후2시에 제작발표회가 예정되어있었지만 3일 보도자료를 통해 "윤식당2 제작발표회가 사정상 부득이하게 취소됐다"며, "일정에 혼선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 양해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와같이 갑작스러운 취소는 tvN 드라마 '화유기'의 여파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앞서 전국언론노동조합은 4일 오후 2시 드라마 화유기 낙상사고와 관련하여 기자회견이 예정되어있다. 

윤식당2는 제작발표회는 취소됐지만 4일 오후 1시에 네이버V라이브를 통해 'tvN 윤식당2 개업식 토크'가 생중계된다. 네이버V라이브에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출연진과 함께 나영석PD, 이진주PD, 김대주 작가 등 제작진이 참석한다. 

한편, 오는 5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윤식당2는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한 마을에서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출연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