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10살 연하 미모의 아내는 누구?
개리, 10살 연하 미모의 아내는 누구?
  • 차선미 기자(온라인취재부)
  • 승인 2018.01.1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쌍 개리의 아내가 리쌍컴퍼니의 직원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10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개리의 아내는 그가 운영하는 리쌍컴퍼니에 입사해 5년여 동안 근무했던 10살 연하의 김모씨다. 베일에 싸인 개리의 아내에 대해 전해진 것은 결혼 9개월 만이다. 리쌍컴퍼니는 리쌍 멤버 개리와 길이 공동 대표를 맡고 있던 회사다.

개리는 리쌍컴퍼니에서 수년간 함께 일했던 직원과 눈이 맞아 뜨거운 사랑을 나누며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김씨는 1988년생으로 1978년생인 개리와는 10살 차다. 관계자들은 개리가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공개할 당시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습니다”라고 밝힌 것처럼 김씨가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라고 전했다.

또한, 개리와 김씨는 함께 일했던 다른 직원들은 김씨가 퇴사할 때까지도 둘의 애정 관계에 대해 전혀 눈치채지 못했을 정도로 비밀리에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개리가 지난해 11월 아들이 태어났다는 사실을 밝힌 뒤에야 김씨의 존재가 일부 지인들 사이에서 조금씩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한편, 개리는 지난 2017년 4월 결혼했다.

 

3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