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장군 조세호'...여의도 깜짝 기상캐스터로 변신
'동장군 조세호'...여의도 깜짝 기상캐스터로 변신
  • 장하림 기자(현장취재부)
  • 승인 2018.01.1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기상캐스터로 날씨정보를 전해주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 (사진 = 뉴스투데이 영상 캡처)
일일기상캐스터로 날씨정보를 전해주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 (사진 = 뉴스투데이 영상 캡처)

개그맨 조세호가 기상캐스터로 깜짝 변신해 많은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12일 오전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의 일일 기상캐스터로 변신한 조세호는 여의도에서 "오늘같이 추운 날 날씨를 전해드리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 추운 날씨지만 오늘 하루 고생 많았다는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준다면 좀 더 따뜻한 밤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처음엔 깔끔한 정장을 입고 등장했지만, 이후엔 동장군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일일 기상캐스터 조세호는 "실제로 직접 기상캐스터를 맡아보니 어떤가"라는 뉴스 진행자의 질문에 "정말 고생이 많으신 것 같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 나와서 정말 많은 분에게 오늘의 날씨 정보를 전달해주신다는 거 너무나 고생이 많으셨던 것 같다."라며, "저는 집에서 그동안 편안하게 날씨에 대한 정보를 전달받다가 이렇게 직접 나와 보니까 정말 기상캐스터분들이 대단한 일을 하고 계시다는 것을 정말 이 추운 날씨와 함께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조세호는 MBC '무한도전' 공식 멤버로 합류했으며, '무한도전' 관계자는 12일 일간스포츠에 "조세호가 기상캐스터가 된 건 다른 녹화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2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