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국내 첫 애플스토어 '애플 가로수길' 27일 오픈
반가워요, 국내 첫 애플스토어 '애플 가로수길' 27일 오픈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8.01.1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제품 체험· 구매는 물론, 제품 사용법 교육도 받을 수 있어...
출처 : 애플 홈페이지
출처 : 애플 홈페이지

국내 첫 애플스토어인 '애플 가로수길'이 오는 27일(토) 오픈한다는 소식이 화제이다. 

애플스토어가 오픈을 하면 이곳에서 애플 제품을 수리받을 수 있고 체험, 구매, 사용법 교육 등이 이루어진다.

특히 이달 2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배터리 교체도 애플스토어에서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는 현재도 수리를 담당하는 '지니어스 바' 예약 페이지가 열려있다. 

이외에도 코딩 교육, 영상 및 사진 촬영법 등 교육 이벤트도 진행되며, 스위프트 플레이그라운드 앱을 이용한 코딩학습, 뮤직 메모로 노래 녹음하기 등 등 애플 기기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작업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현재 애플코리아는 이통3사와 개통 업무를 위한 대리점 코드를 보여하는 전산 개발작업을 진행 중인 가운데, 작업이 마무리되면 삼성 디지털프라자, LG 베스트샵과 같이 애플스토어에서도 단말기 개통이 가능하다. 

한편, 매장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10시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