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실시간] 관동 아이스하키 센터 앞…진주 유등 외국인들 눈길 사로잡아
[평창 실시간] 관동 아이스하키 센터 앞…진주 유등 외국인들 눈길 사로잡아
  • 평창특파원 최재환 기자
  • 승인 2018.02.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평창특파원 최재환 기자

올림픽이 전 세계인의 축제인 만큼 강원도 강릉 관동 하키센터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외국인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에너지 넘치는 아이스하키 경기뿐만 아니라 평창 올림픽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위해 아이스하키 경기장 앞에는 형형색색의 경남 진주 유등들이 환하게 진열되어 있다. 또한,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관동 하키센터를 찾은 외국인들은 물론이고 내국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사진 : 평창특파원 최재환 기자

한편 지난 16일 관동 하키센터에서는 대한민국과 같은 A조에 속한 세계랭킹 1위 캐나다와 7위 스위스의 남자 아이스하키 예선 첫 경기가 열렸다. 치열한 경기는 역시 세계최강 캐나다의 4-1의 압도적 승리로 마무리되고, 캐나다 현지 중계팀 역시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사진 : 평창특파원 최재환 기자

한편, 캐나다가 득점할 때마다 캐나다 관중들의 열정적인 상의 탈의 응원 등 관동 하키 센터가 뜨거운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