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실시간] 평창, 눈꽃축제와 강원도 대표 음식이 한자리에
[평창실시간] 평창, 눈꽃축제와 강원도 대표 음식이 한자리에
  • 평창특파원 최재환 기자
  • 승인 2018.02.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재 : 평창특파원 최재환 기자
사진 : 평창특파원 최재환 기자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송천 일원에서는 제26회 대관령눈꽃축제장이 한창이다. 눈꽃축제장에서는 눈을 이용한 조각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눈·얼음 썰매장, 전통놀이 체험장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평창을 찾은 관람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우리 한식과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 전시·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농림축산식품부와 강원도는 평창 올림픽 플라자 인근에 'K-Food Plaza(케이푸드 플라자)'를 개관했다.

관람객들은 'K-Food Plaza'를 방문하여 한식과 한국의 식문화, 강원도 대표 음식 등을 한 곳에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플라자 홍보관에서는 우리 전통 상차림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전통옹기 등 도구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취재 : 평창특파원 최재환 기자
사진 : 평창특파원 최재환 기자

아울러 식품관(푸드홀)에서는 곤드레밥, 닭갈비, 메밀전 등 강원도 대표 음식과 함께 불고기 비빔밥, 설렁탕 등 60여 가지 대표 한식을 맛볼 수 있다.

한편, 강원도 평창올림픽 스타디움 인근 문화 ICT관에서는 전시관 및 대형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 등이 이용 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