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세상에 없던 우유' 한정판...오디맛 우유 출시
빙그레 '세상에 없던 우유' 한정판...오디맛 우유 출시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8.02.2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 오디맛 우유/ⓒ빙그레
빙그레 오디맛 우유/ⓒ빙그레

'빙그레'하면 바나나 단지 우유를 떠올릴 만큼 바나나 우유의 최강자는 빙그레가 아닐까 싶다. 그런데 빙그레가 '바나나맛 우유'용기를 활용해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의 첫 번째 상품인 '오디맛우유'를 2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베리의 상큼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졌으며, 보랏빛을 띤 게 특징이다. 빙그레가 판매하는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는 한정판매 된다. 오디맛우유는 오는 6월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며, 이후 7월부터는 새로운 한정판 우유를 선보인다.

 

빙그레 우유 5종/ⓒ빙그레
빙그레 우유 5종/ⓒ빙그레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빙그레 우유는 바나나맛, 바나나맛 라이트, 메론맛, 딸기맛, 커피맛, 메론맛 우유로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빙그레는 현재 자체 연구소를 통해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의 두 번째 상품을 개발 중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디맛이라니 먹어봐야겠다", "세상에 없는 우유에는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 등 걱정과 호기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