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 '나몰라패밀리' 일일 쇼호스트로 출연
CJ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 '나몰라패밀리' 일일 쇼호스트로 출연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8.03.0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CJ 오쇼핑은 나몰라패밀리가 자사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쇼크라이브'에 출연한다고 8일 밝혔다. 

쇼크라이브는 CJ오쇼핑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작년 12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다. CJ몰 모바일 앱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리빙, 패션, 뷰티 등 상품 카테고리별로 세분화된 생방송 프로그램을 매일 한 시간씩 운영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 1인 미디어로 활동하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고객과의 채팅을 기반으로 방송을 진행하는 면에서 인상적이다.

CJ 오쇼핑에 출연하는 나몰라패밀리는 오는 12일 오후 8시부터 140분간 CJ몰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는 특집 생방송 '핫쇼크(HOT Shock)에서 맥코트, 클렌징품, 공기청정기, 간편식품 등을 판매하는 일일 쇼호스트로 활약하게 된다.

 

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특집 생방송 '핫쇼크'에서 나몰라패밀리는 총 4가지의 상품을 패션쇼, 먹방, 체험 검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생방송에 앞서 나몰라패밀리의 '쇼크라이브'출연을 기념한 이벤트가 8일부터 열린다. CJ몰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봐야하는 이유'를 접수하면 자동 응모되며, 12일 진행되는 생방송 중 나몰라패밀리가 직접 선택한 10명에게 개그쇼 관람 티켓을 1매 증정할 예정이다. 

CJ 오쇼핑의 '쇼크라이브'는 TV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었던 홈쇼핑이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 생겨남에 따라 시간과 장소에 한정적이던 홈쇼핑의 단점을 극복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에서의 실시간 쌍방향 소통을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