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신작 예능 '숲속의 작은 집' 소지섭·박신혜 출연
나영석 PD 신작 예능 '숲속의 작은 집' 소지섭·박신혜 출연
  • 금은정 기자
  • 승인 2018.03.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소지섭이 tvN 나영석 PD의 새 프로젝트 '숲속의 작은 집' 출연을 확정 지었다.

'숲속의 작은 집'은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을 예정이며, 제주도 숲속의 작은 집에서 나홀로 살이를 즐기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콘셉트의 신규 프로그램이다.

소지섭은 “개인적으로 제주도를 좋아한다. 제주도 작은 집에서 소박한 식사를 하고, 편하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과 위안이 느껴지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는 제작진의 취지에 마음이 움직였다”며 “팍팍한 일상을 잠시나마 잊고, 편히 쉴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간 2011년 MBC '무한도전' '소지섭 비긴즈', '소지섭 리턴즈', 2014년 '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쓸친소') 특집에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의외의 웃음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소지섭의 출연은 2000년 SBS '뷰티풀 라이프' '대한해협 횡단 프로젝트'에 이은 18년 만에 TV 프로그램 첫 고정 출연이어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배우 소지섭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tvN 신규 프로젝트 ‘숲속의 작은 집’은 곧 제주도에서 첫 촬영을 시작해, '윤식당2'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나영석 PD의 신작 예능 '숲속의 작은 집'은 현재 제주도에서 촬영 중이며, 박신혜가 함께한다. 소지섭은 추후 합류할 예정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