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나라 인생여행] '오감만족 신비의 섬' 울릉도로 놀러 오세요!
[내나라 인생여행] '오감만족 신비의 섬' 울릉도로 놀러 오세요!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3.1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내나라여행박람회에 동해권관광진흥협의회 6개 시군과 공동 홍보관을 운영한 울릉군은 주요관광지와 특산품을 홍보했다.

울릉군 문화관광체육과 임재규과장은 "이번 박람회 홍보를 통해 사계절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끝없는 매력의 섬 울릉도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광마케팅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울릉군은 본격 관광철을 맞아 관광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행남코스
울릉도 해안산책로 (사진=이창수 기자)

울릉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소개한다.

울릉도의 원시림을 느낄 수 있는 성인봉 등산은 연중 등산객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명소로 유명하다. 정상에서 바라보는 울릉도 전경과 동해의 수평선이 절경이다.

신비의섬 울릉도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트래킹코스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도동부두 좌 해안을 따라 개설된 행남코스는 깎아지른 절벽과 자연동굴 등 해안비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또한, 울릉도의 깨끗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바다낚시와 스킨스쿠버, 카약, 인공암벽등반, 자전거트래킹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 가족을 위한 성인봉 원시림, 나리분지, 태하령, 용출소 등의 생태탐방코스는 울릉도 섬 전체가 자연생태 박물관이다.

먹거리, 숙박시설 등 자세한 사항은 울릉군 관광정보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여행자 꿀팁 메뉴에서 관광안내책자 신청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