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만우절 이벤트, '외국인'인 척 하면 반값 할인!
CGV 만우절 이벤트, '외국인'인 척 하면 반값 할인!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8.03.2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 단 하루 진행, 전통의상도 가능
사진=CGV제공
사진=CGV제공

매년 만우절마다 기상천외한 이벤트를 기획해 온 CGV가 이번 만우절에도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28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4월 1일 단 하루 '글로벌 만우절' 특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GV는 이날 매표소에서 외국인인 척을 하면 2D 영화를 8000원에 볼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매표소 점원에게 외국어로 말을 하거나, 전 세계 각국 전통 의상을 입고 오면 된다. 물론 외국인 관객의 경우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국 전통의상 한복을 입었을 때도 동일한 가격에 볼 수 있다. 

세계 전통의상의 경우 상의나 하의만 입은 경우에도 가능하다. 그러나 액세서리만 착용한 경우에는 인정되지 않는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아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는 올해 만우절 이벤트가 '글로벌'이라는 키워드로 진행되는 만큼 피자콤보와 자장콤보와 같이 글로벌 신메뉴도 한정판매할 예정이다. 단, 만우절 당일 하루만 판매되며, 현장 매점에서 8,500원에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