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가나 초콜릿 밀크' 출시, 가나 초콜릿 매출 넘어설까
롯데푸드 '가나 초콜릿 밀크' 출시, 가나 초콜릿 매출 넘어설까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8.04.1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나 초콜릿 우유 / 사진=롯데푸드 제공
가나 초콜릿 우유 / 사진=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가 '가나 초콜릿'을 마시는 초콜릿 밀크로 재 탄생시켰다. 

가나 초콜릿은 롯데제과에서 1975년 국내 출시해 지금까지 57억갑이 팔리고 누적 매출 1조원을 넘어선 국내 최장수 초콜릿 브랜드다. 가나 초콜릿에 사용되는 아프리카 가나 카카오는 정부차원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는 최상급 카카오 산지로 유명하다.

이번에 롯데푸드에서 출시되는 '가나 초콜릿 밀크'는 가나 초콜릿의 원료인 아프리카 가나산 코코아 매스에 코코아 파우더를 더해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용목장 1급A 원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는 초콜릿 맛이 진해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마셔도 좋고, 별도 용기에 담아 따뜻하게 데워 핫 초콜릿 밀크로 즐겨도 좋다고 소개했다. 

포장 또한 가나 초콜릿 특유의 레드 패키지와 골드 폰트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롯데푸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향후 제품 라인업을 카톤팩우유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