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GS25에서 원하는 시간에 수령하세요!
신한카드, GS25에서 원하는 시간에 수령하세요!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8.05.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언제든지 수령 가능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신한카드 수령이 가능해 진다. / 사진=팁팁뉴스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신한카드 수령이 가능해 진다. / 사진=팁팁뉴스

신한카드가 고객이 신청한 카드를 GS25 편의점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우선 서울·경기지역 GS25에서 시작하는 신한카드 픽업 서비스는 고객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신청할 때 자주 이용하는 GS25 편의점을 수령지로 선택하면 해당 점포에서 발급된 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GS25에 카드가 도착했다는 메시지를 받으면 14일 내에 신분증과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 '신한 판(FAN)'의 고객 확인용 바코드를 제시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카드를 수령해 사용 등록하면 된다.

GS리테일과 신한카드가 제휴해 시작한 이 서비스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던 카드 수령이 좀더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한카드 픽업 서비스는 카드 배송인이 방문하는 시간에 수령 장소에 대기하지 못하거나 카드사, 은행 등 영업점에서 직접 수령을 위한 시간이 부족한 경우에 매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본 서비스는 지난 1월 말부터 수도권에 위치한 GS리테일 직영 GS25 19개점에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해 왔고 편의점 카드 수령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본격적으로 확대 실시해 나가기로 했다.

해당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