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에는 특별한 할인이 있다
비 오는 날에는 특별한 할인이 있다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8.06.2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레이니데이 쿠폰제공, 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할인
스타벅스는 Rainy Day 카드, GS fresh는 비 오는 주말 할인 쿠폰 제공
대부분의 레이니 데이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 사진=팁팁뉴스
대부분의 레이니 데이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 사진=팁팁뉴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며 전국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 무더위와 함께 높은 습도로 불쾌지수가 올라가지만, 비 오는 날을 반길만한 소식이 있다. 바로 비 오는 날만 발급되거나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다.

대학생 이은영씨(21)는 "비가 오는 날이면 몸도 처지고 학교가는 길이 너무 힘들다"면서, "그래도 비오는 날에는 레이니데이 할인 쿠폰으로 아이스크림이나 커피로 기분전환하고 할인받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말했다.

비가 오는 날에는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레이니데이 2종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레이니데이 2종 쿠폰은 △배스킨라빈스31 쿼터 10,000원 구매 혜택, △던킨도너츠 커피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 31에서는 레이니 데이 쿠폰을 사용하면 4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쿼터 사이즈(중량 620g)를 정가 13,500원에서 3,500원 할인된 가격인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할인 혜택은 매번 달라질 수 있으므로 해피포인트 앱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다. 

 

비오는 날은 해피포인트 앱을 이용하면 레이니데이 2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사진=팁팁뉴스
비오는 날은 해피포인트 앱을 이용하면 레이니데이 2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사진=팁팁뉴스

또한, 커피&도넛 전문점 던킨도너츠에서는 레이니 데이 쿠폰 사용 시 던카치노를 제외한 모든 커피 메뉴 1,500원 할인이라는 혜택이 제공된다. 던킨도너츠에서는 던킨 에스프레소 16종, 드립커피 5종, 던킨 첼시바이브 5종의 다양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커피 전문점인 스타벅스에서는 지난 5월 비 오는 날에만 등록할 수 있는 Rainy Day 카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스타벅스의 Rainy Day 카드는 비 소식이 있거나 비가 내리는 지역에 위치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식품 전문 인터넷쇼핑 브랜드 GS fresh에서도 비 오는 주말이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처럼 다양한 업체에서는 비 오는 날 특별한 이벤트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평소 즐겨 사용하는 매장이나 브랜드 업체가 있다면 비 오는 날 제공되는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다.

단, 대부분의 레이니 데이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