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을 위한 가평 힐앤폴하우스 펜션 인기
연인들을 위한 가평 힐앤폴하우스 펜션 인기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3.08.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휴가를 위해 가평 힐앤폴하우스로 떠나자

▲ 이미지 출처 : 힐앤폴하우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이있다. 특히 연인과의 특별한 휴가를 위해, 연인들을 위한 펜션이 많은 곳 가평으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가 있는 가평은 여름 휴가지 하면 절대 빠지지 않는 휴가지로, 다양한 레포츠와 남이섬과 근접해 있기때문에 많은 연인들이 찾는 인기 휴가지이다. 특히 최근 둘만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는 가평에 위치한 펜션은 빼놓을 수 없는 데이트 코스로 자리 잡았다.

많은 펜션들이 가운데 가평의 두밀리에 위치한 힐앤폴하우스 펜션은 가평의 대표적인 펜션이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프라이빗 풀빌라 힐앤폴하우스는 전객실 복층구조이며, 각 객실마다 있는 스파시설 및 풀빌라수영장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연인과 오븟한 휴가를 보낼수 있다.

▲ 이미지 출처 : 힐앤폴하우스

최고급 윌풀스파와 함께 아름다운 경관으로  남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으며, 휴가하면 빠질 수 없는 바베큐를 개별 바베큐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외에 마련된 노천족욕탕에서 피로를 풀며 휴가를 제대로 보낼수 있다.

가평펜션 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끌고 있는 힐앤폴하우스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수 있다. 연인과 특별한 휴가를 원한다면 가평 힐앤폴하우스 펜션으로 떠나자

바로가기 : http://hillnfalls.com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