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섭외 비화 공개
'아빠어디가' 섭외 비화 공개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8.0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예능 '일밤-아빠!어디가?'의 여현전 작가가 '아빠 어디가' 제작 비화를 공개했다.

여 작가는 5일 서울종합예술학교 주최 청소년 방송작가 캠프 특강에서 "가수 윤민수씨는 '나가수' 출연 때부터 친분이 있었는데, 경연 전 셀카라고 해 자신의 집에서 찍는 영상에서 윤후를 처음 보고 천진난만하다고 생각해서 캐스팅을 염두에 뒀다"고 전했다.

또 "윤후를 식당에서 처음 만났는데, 부끄러워 눈을 가리고 인사하는 모습과 달걀을 너무 맛있게 먹어 인상적이었다"고 덧붙였다.

또 "윤민수-윤후 부자는 방송과 똑같이 친절하고 배려가 넘치는 정 많은 성격"이라며 "가식적이지 않고 진솔해서 무리에 잘 녹아들어 제 몫을 톡톡히 한다고" 칭찬했다.

또 "'아빠어디가'를 처음 캐스팅할 때 30여 팀의 연예인 가족 후보군이 있었는데, 아빠도, 아이도 예능 경력이 별로 없는 사람을 우선으로 했다"며 "특히 아이들은 가공되지 않은 순수함을 지니는 방송 경력이 전무한 아이들로 찾아 헤맸다"고 말했다.

▲ 여 작가는 5일 서울종합예술학교 주최 청소년 방송작가 캠프 특강에서 "가수 윤민수씨는 '나가수' 출연 때부터 친분이 있었는데, 경연 전 셀카라고 해 자신의 집에서 찍는 영상에서 윤후를 처음 보고 천진난만하다고 생각해서 캐스팅을 염두에 뒀다"고 전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