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시청률 공약,"누드찍자?"
클라라 시청률 공약,"누드찍자?"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0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연 공약을 지킬것인가

▲ 클라라 시청률 공약<출처:SBS ‘좋은아침-연예특급 방송 캡처>

 

배우 클라라가 시청률 공약으로 누드촬영을 걸어 여배우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연예특급’에서는 SBS 새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의 주연배우 남상미, 이태란, 장영남, 클라라의 인터뷰를 방송하였다.

이날 향후 ‘결혼의 여신’ 시청률을 묻는 질문에 장영남과 이태란은 “시청률 40% 나오기 쉽지 않을 텐데 그래도 긍정적으로 가자”라고 말했고, 남상미는 “40%”라고 말했다.

이어 시청률 공약을 묻는 질문에 클라라는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다같이 누드 찍죠”라고 말해 함께 있던 여배우들을 기겁하게 만들었다.

한편 클라라는 극중 장영남의 남편 장현성의 불륜녀로 출연한다.“장현성은 제 남자. 멋진 매력을 연구해서 아예 내 남자로 만들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결혼의 여신 시청률 공약’을 본 누리꾼들은 “클라라 매력있다” “남자들 일부러 안보는거 아니야?” “과연 공약 지킬것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