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교육문화회관 10월 기획공연 '컨템포디보 팝페라 SHOW'
학생교육문화회관 10월 기획공연 '컨템포디보 팝페라 SHOW'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8.10.0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인조 남성 팝페라 그룹 ‘컨템포디보’가 들려주는 특별한 가을 이야기
▲ 포스터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은 팝페라 '컨템포디보 팝페라 SHOW'를 오는 13일 오후 4시에 대공연장에 올린다.

컨템포디보는 테너, 바리톤 등 5인조 젊고 실력 있는 성악가들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으로 최근 KBS TV 〈불후의명곡〉, 〈열린음악회〉등에 출연하면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를 가진 가요부터 쉽고 대중적인 이탈리아 민요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레퍼토리로 관객들에게 팝페라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트르담 드 파리 OST ‘대성당들의 시대’, 이탈리아 민요 ‘O sole mio’, 나훈아의 ‘사랑’, Queen의 ‘보헤미안랩소디’, 래퍼 비와이의 ‘My star‘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남녀노소, 가족 누구나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계영 관장은 "무대를 가득 채우는 진한 울림과 섬세한 하모니를 통해 팝페라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무료, 일반인은 6,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