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하이’ 승부사 호야-NCT 지성, 환상의 호흡
‘댄싱하이’ 승부사 호야-NCT 지성, 환상의 호흡
  • 이다윤 기자
  • 승인 2018.10.0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댄싱X의상X연출 ALL 퍼펙트! 시선 강탈 무대 스틸 공개!
▲ KBS 2TV ‘댄싱하이’

10대 댄스 배틀 ‘댄싱하이’ 승부사 호야가 10대 댄서와 환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이들은 댄싱-의상-연출 3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퍼포먼스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는 5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댄싱하이’는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10대 댄서들이 댄스 배틀을 펼칠 예능 프로그램으로, MC 정형돈과 막강 댄스코치 군단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이 10대들의 꿈과 열정으로 장식될 댄스 배틀 여정에 함께한다.

‘댄싱하이’ 측은 4일 호야팀의 두 번째 미션 ‘K-wave’ 단체 무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호야와 10대 댄서들은 가장 먼저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 번째 사진 속 호야 코치는 금박으로 수놓아진 화려한 빨간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자타공인 ‘엄근진’ 코치답게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그가 10대 댄서들과 보여줄 퍼포먼스 무대에 관심을 증폭시킨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호야팀에 합류한 NCT 지성이 눈에 띄는 비주얼로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무대 위에서 미소를 머금은 채 반전 매력과 남성미를 뽐내고 있어 호야 코치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줬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주 호야팀은 첫 번째 댄스 배틀에서 4위를 차지하며 가까스로 팀원 탈락을 면한 상황. 이에 호야팀은 두 번째 미션을 준비하는 데 있어 믿을 수 없는 연습량으로 남다른 열정을 불살랐다고. 또한 단체 퍼포먼스 무대에 “진짜 기대 많이 해달라”며 폭발하는 자신감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심사위원 제이블랙은 호야팀의 단체 퍼포먼스 무대에 “굉장히 수준 높은 무대를 봤다”고 극찬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퍼포먼스가 과연 어땠을지 또 한 번 궁금증을 유발한다.

승부사 호야가 NCT 지성과 함께 선보일 두 번째 배틀 단체 퍼포먼스 무대는 오는 5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댄싱하이’ 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숨길 수 없는 실력과 잠재력까지 고루 갖춘 10대 괴물 댄서들이 등장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댄스 배틀을 펼칠 '댄싱하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