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홍콩 잡지 커버걸 장식
김나영,홍콩 잡지 커버걸 장식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넘어 홍콩에서도 매력 인정받다.

김나영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홍콩 친구가 보내준 사진. 홍콩 유명잡지 케첩 매거진(ketchup magazine).외국 잡지 표지를 장식하는 커버걸이 되다니. 춘천에서 올라와서 출세했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홍콩 커버걸 장식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됨
사진속 김나영은 탈색한 금발머리와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무엇보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완벽한 의상이 눈길을 끈다. 이잡지 6월호에 무려8페이지에 걸쳐 '한국의 패셔니스타'로 소개됐따.

김나영은 지난 3월 '2013 파리패션위크'를 방문했을 당시 스트리트 패션으로 보그 이탈리아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장식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나영, 옷 정말 예쁘게 잘입어","옷태가 좋다. 김나영 옷입는 스타일 좋음","김나영 홍콩 잡지 커버걸 장식이라니. 대단하다","저번 패션위크 때 의상도 독특했는데 이번 의상도 멋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