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 서울송파경찰서 홍보대사 위촉
배우 조인성, 서울송파경찰서 홍보대사 위촉
  • 이다윤 기자
  • 승인 2018.10.1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경찰과 주민 연결하는 가교 역할 충실히 하겠다”고 소감전해
▲ 사진제공 : 송파경찰서

배우 조인성이 서울송파경찰서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서울송파경찰서는 지역 주민으로서 송파구에 애착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며 함께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공헌해 온 조인성을 송파경찰서 홍보대사로 위촉하여공동체치안과 다양한 범죄예방활동을 통해 주민 참여를 이끌어내고 주민과 경찰의 가교 역할을 하기 위해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고 전했다.

송파경찰서장과 송파경찰서의 경찰관이 함께 참석한 위촉식 후 조인성은 송파구 경찰과 함께 주민의 순찰 요청지역인 가락동 공원 주변에 순찰을 돌며 합동 순찰하는 등 다양한 범죄예방 홍보 활동에 참여했다.

순찰 후에는 ‘경찰이 곧 시민이고 시민이 곧 경찰이다’ 라는 공감 하에 주민 참여 활성화를 위한 공동체 치안 홍보영상을 촬영, 송파경찰서에서 진행하고 있는 정책 등을 알리는 등 본격 홍보활동에 참여하기로 했다.

안종익 송파경찰서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배우로서 앞으로 범죄예방 분야에서의 대활약이 기대되며, 안전한 송파, 행복한 주민이라는 경찰서 슬로건처럼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조인성은 “내가 살고 있는 지역 공동체가 행복해야 대한민국이 건강해질 수 있겠다는 생각을 잠시나마 하게 됐다”며“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린다. 송파구의 안전과 주민의 행복을 위해 주민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경찰과 주민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을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