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과천과학관, ‘해피 할로윈&호러 사이언스 뮤지엄’ 개최
국립과천과학관, ‘해피 할로윈&호러 사이언스 뮤지엄’ 개최
  • 금은정 기자
  • 승인 2018.10.1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피 할로윈 & 호러 사이언스 뮤지엄」행사 안내

국립과천과학관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할로윈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과천과학관에서 처음 열리는 이번 할로윈 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 거리로 꾸며진 이색 축제이다.

축제는 크게 체험 프로그램과 특별 이벤트로 구성된다.

체험은 할로윈과 관련된 6종의 만들기 체험공간과 몸으로 느끼는 놀이 체험공간으로 구성되며, 상설전시관 입장객에 한하여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만들기 체험에서는 할로윈 드림캐쳐 만들기, 가면 만들기, 할로윈 아크릴 조명 만들기, 비누 클레이 체험 등 원하는 체험을 골라 직접 만들고, 가져갈 수도 있다.

놀이 체험에서는 할로윈 볼풀 놀이터와 암실 속 그림자놀이도 즐겨볼 수 있고, 페이스페인팅 체험과 할로윈 의상·소품을 착용해본 후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그 외에 특별 이벤트로, 할로윈 분장을 하고 과학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예쁜 할로윈 사탕을 나누어 주고, 축제 기간 중 27일부터 28일인 주말과 31일 할로윈데이)에는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분장 콘테스트’를 열어 참가자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립과천과학관 배재웅 관장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과학관에 방문하는 관람객이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면서 “관람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