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네 번째 아름별 가족축제서 이 가을을 즐겨요”
세종시, “네 번째 아름별 가족축제서 이 가을을 즐겨요”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10.2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프로그램 및 어린이·청소년 프로그램 구성
▲ 제4회 아름별 가족축제 포스터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행정복지센터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일원에서 ‘제4회 아름별 가족축제’를 열기로 하고 주민참여를 기다린다.

이번 축제는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어린이 그림그리기, 아름 장기자랑, 아름다운 나눔장터, 청소년댄스 경연대회 등 참여 프로그램과 공연 프로그램 등이 풍성하게 마련됐다.

일자별로는 26일 주민자치프로그램 작품 전시회를 시작으로, 27일에는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 어린이 그림그리기,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 아름 장기자랑 등 주민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어 오후 7시부터 야외 주무대에서는 히든싱어 왕중왕전 출연자 조현민, 나건필와 걸그룹 ‘별님이’ 등이 출연하는 ‘가을 달빛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축제에서는 아름동과 상생협력 중인 전라북도 임실군 지사면과 선박안전기술공단 등 아름동 소재 6개 공공기관이 함께 참여해 주민들에게 특색 있는 체험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현장 아름동장은 “이번 네 번째 아름별 가족축제는 주민자치위원회를 중심으로 주민 주도로 마련됐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더욱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