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용 의자 솔로 사용법, 염장샷?
커플용 의자 솔로 사용법, 염장샷?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때 공감 안되고 싶어...

▲ 커플용 의자 솔로 사용법 <출처:온라인커뮤니티>

커플용 의자 솔로 사용법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커플용 의자 솔로 사용법' 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속에는 커플용 의자로 제작된 의자를 솔로도 사용할수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의자는 앉는 부분이 높낮이가 다르게 이루어져 있는데, 남자가 낮은 쪽, 여자가 높은 쪽에 함께 앉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커플들이 이 의자에 앉을 때 마치 남자 무릎에 여자가 앉은 것과 같은 인상적인 묘사를 연출할 수 있다.

그러나 사진 아래쪽에 `솔로는...'이라는 문구와 함께 솔로들의 사용법을 그림으로 설명하고 있다.

그림속엔 한 사람이 심정을 나타낸 눈물을 흘리며 낮은 쪽 의자에 앉아 높은 쪽 부분에 음식을 놓고 티비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솔로의 경우 여자가 앉는 부분을 테이블로 활용하라는 뜻이다.

커플용 의자 솔로 사용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커플용 의자 솔로 사용법, 난 절때 안 앉을꺼야" "커플용 의자 솔로 사용법, 재밌는데 슬프다" " "커플용 의자 솔로 사용법, 저딴 의자 왜 만들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