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권미진 '다이어트비법'
개그우먼,권미진 '다이어트비법'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독주스와 스쿼트로 다이어트 했어요!

개그우먼 권미진이 7월 2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권미진은 운동 스쿼트와 해독주스 비법을 공개했다.

권미진은 "저는 운동 중에는 스쿼트 자세를 많이 했다"며 직접 스쿼트 자세를 선보이며 "이렇게 앉았을 때 주저 않은면 안된다. 무릎을 굽혀야 하고 앉았다 일어섰다를 좋은 자세로 유지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뒤 이어 "만약 스쿼트 자세가 잘 안되면 의자를 뒤에 두고 포즈를 잡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의자 위에 앉지 말고 포즈만 잡는 거시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 스쿼트 자세를 직접 보여주며 설명하는 개그우먼 권미진.

권미진표 해독주스도 공개하였다. 양배추, 브로콜리를 끓는 물에 넣어 비타민C 파괴를 막고 매실액은 소주 반컵 정도를 넣고 토마토,바나나 등 재료를 모두 넣고 믹서기에 갈았다.
"이건 식사대용은 아니다. 아무래도 단백질이 부족한 해독주스는 식전에 마셔서 포만감을 주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 권미진표 해독주스를 공개하였다.

권미진은 "해독주스를 마시고 운동으로 조금만 하면 한달에 5kg 빠질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