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7 정식버전 공개
애플, iOS7 정식버전 공개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9.1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S7정식 버전은 새로운 UI디자인에서 알림바까지 새로운 스마트폰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내다보았다. 아이워크(iWORK) iOS전용 어플레케이션 5종을 무료로 배포하여 iOS 사용 경험을 강화한다고 전했다.

11일(한국시간) 애플은 미국 쿠퍼티노의 본사에서 열린 발표행사에서 iOS7 정식 버전과 아이폰 5S, 아이폰 5C를 공개했다.

이로써 iOS7정식 버전은 새로운 UI디자인에서 알림바까지 새로운 스마트폰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내다보았다. 아이워크(iWORK) iOS전용 어플레케이션 5종을 무료로 배포하여 iOS 사용 경험을 강화한다고 전했다.

애플 수석 부사장 크레이그 페더리기는 "iOS7의 잠금화면은 조화로운 배치에 신경썼다"며 알림센터, 제어센터, 멀티테스킹 뷰, 쉬워진 사파리 접속 등을 소개했다.

또한 iOS7의 카메라에 새 필터가 적용되고 사진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에어드롭이라는 네트워크 없이도 주변사람과 쉽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소개됐다.

애플 CEO 팀쿡은 iOS7은 공식적으로는 18일에 배포된다고 밝혔으며 이는 아이폰4이후 모델과 아이패드2 이후 모델,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5세대에 적용가능하다고 전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