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8일 오후 6시 신곡 ‘핵인싸’ 발매. 인생 역전을 꿈꾸다
슬리피, 8일 오후 6시 신곡 ‘핵인싸’ 발매. 인생 역전을 꿈꾸다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8.12.0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리피, 정통 힙합곡 ‘핵인싸’로 마미손에게 도전장. 11년차 래퍼의 자부심
▲ 래퍼 슬리피가 9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

[팁팁뉴스 꿀팁채널] 래퍼 슬리피가 9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슬리피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디지털 싱글 ‘핵인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곡 ‘핵인싸’는 인생 역전을 꿈꾸는 슬리피가 자기 자랑을 당당하고 재치있게 녹여낸 정통 힙합곡으로, 인맥 힙합을 유쾌하게 비유한 가사와 신예 래퍼 마미손을 뛰어넘겠다는 굳은 의지가 눈길을 끈다.

슬리피 특유의 날카로운 래핑은 개성파 래퍼 스웨이디(Sway D), 리쿼(Liquor)의 피처링 참여로 더욱 힘이 실려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천재 힙합 작곡가 스캐리피(SCARY’P)와 영상 제작팀 코코바이킹이 작업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슬리피는 대중들과의 음악적 소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감동을 선사하고 있어 이번 신곡 발표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음악과 예능을 넘나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슬리피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순간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