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겨울 신메뉴3종 50% DC 파격행사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3종 50% DC 파격행사
  • 박세희 기자
  • 승인 2013.11.1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일부터 ㈜카페베네(대표 김선권)에서 겨울 신메뉴 단팥죽 출시를 기념해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페베네 '팥에동동' 단팥죽은 3종으로 5만개를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새알심이 올려진 '순수 단팥죽', 팥죽과 고구마 무스의 조화 '고구마 동동 단팥죽', 쫀득쫀득한 찰도넛이 어우러진 '찰도넛 동동 단팥죽'이 출시된다.

'순수 단팥죽'은 5,900원이 2,950원에, '고구마 동동 단팥죽'과 '찰도넛 동동 단팥죽'은 6,400원에서 3,200원에 판매된다.

▲ 11월 11일부터 ㈜카페베네(대표 김선권)에서 겨울 신메뉴 단팥죽 출시했다.

단팥죽 3종 출시 기념으로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21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ffebene)에 '팥에동동' 크레용팝 뮤직 비디오 감상 후 친구들과 아이디어를 더해 인증샷을 찍어올리면 필리핀 마닐라 여행권 및 카페베니 기프트카드, 무료 영화 예매권 등 경품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국내 최대 소셜 커머스 업체인 쿠팡을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단팥죽 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친구, 가족들과 함께 지렴한 가격으로 카페베네 단팥죽도 즐기시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쿠팡에서 구입한 단팥죽 반값 행사 쿠폰은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사용하여야 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