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전북연구개발특구 사업설명회’ 개최
‘2019년 전북연구개발특구 사업설명회’ 개최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9.02.1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사업화 생태계 조성을 위해 100억원 규모 지원
▲ 포스터

전북도와 전북연구개발특구가 주관하는‘2019년 전북연구개발특구 사업설명회’가 오는 14일 오후 2시에 전북테크노파크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전북특구는 기술공급자와 수요자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기술사업화 생태계 조성’을 구축하기 위해 약 100억원 규모를 지원한다.

기술발굴 및 연계 기술이전사업화 연구소기업 성장지원 기술창업 및 성장지원 글로벌 교류·협력 기술혁신형기업 창업기반구축 등 각각 투입된다.

이번 설명회는 기술수요자의 니즈를 발굴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주고 기술공급자와 연결해 기술창업 및 기술이전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전북특구 수요-공급 매칭 플랫폼’구축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외에도 투자활성화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확대와 농생명·첨단소재산업 등 전북특구 특화분야 산업에 대한 해외전시회 참가지원 연구개발특구펀드 투자 방향 유망기술 이전 상담 등도 예정되어 있다.

전북특구본부와 전라북도는 “전북연구개발특구 지정 4년차를 맞아 기술이전 창업과 신산업의 성장을 통해 질 좋은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