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움직이는 글쓰기 기법’ 강원국 작가 명사 특강 개최
‘사람을 움직이는 글쓰기 기법’ 강원국 작가 명사 특강 개최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9.03.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의 글쓰기’등 글쓰기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의 글쓰기 기법 제시

인천광역시는 오는 3월 7일 ‘사람을 움직이는 글쓰기 기법’을 주제로 강원국 작가의 특강을 진행한다.

‘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등 글쓰기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인 강원국 작가는 ‘어떻게 해야 자신의 뜻을 상대에게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지’, ‘어떻게 써야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지’등에 대한 내용을 들려줄 예정이다.

강 작가는 서울대 외교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북대학교 기초교양교육원 교수로 재직 중에 있다. 청와대에서 8년간 국민의 정부, 참여정부 대통령 연설비서관으로 재직하고, 대우, 효성 등 기업에서 17년간 그룹 회장의 스피치라이터로 활동했다. 

특강은 3월 7일 오전 8시부터 90분간 인천시청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별도의 신청 없이 강연 당일 오전 7시 45분까지 강연 장소에 입실하시면 강연 청취가 가능하다.

정명자 능력개발팀장은 “나만의 글쓰기 방법을 터득하고 인문학적 소양을 키울 수 있는 이번 강연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 강원국 작가
▲ 강원국 작가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