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속 겨울'부곡하와이로 오세요
'여름 속 겨울'부곡하와이로 오세요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눈내리는 부곡하와이로!


경남 창녕군 부곡면 거문리에 위치한 '물의 제국' 부곡하와이에서 여름시즌에 접어 들어 '여름 속 겨울'을 연출 중이다.

▲ '여름 속 겨울'테마로 아이들을 끌어 모이고 있는 창녕 부곡하와이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2시 2차례 30분씩 제설기가 인공눈을 쏘아댄다. 이에 어린이들은 기쁨의 탄성을 지르며 '여름 속 겨울'을 즐기고 있다. 얼음 조각의 달인 '문성호' 아티스트가 워터파크 입구에서 얼음조각 시연회를 열었고, 얼음조각 포토존을 개설해 얼음하우스, 아이언맨 등 100여 작품을 보여준다.

경남 창년군 부곡하와이는 오는 6일 '물의제국 패밀리 야외워터파크'파도 풀과 다이빙 풀까지 전면 개장한다.

국내 제1호로 자부하는 '야외 파도 풀'은 폭90여m, 길이 60여m 풀에서 시간 당 2 차례 1m 높이의 파도가 몰려온다. 이와 함께 무려 300m 길이의 야외 유수 풀과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ㄱ 풀,어린이 풀, 유아 풀, 기즈 풀, 방갈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하와이랜드 앞에서는 매일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쇼와 '세계 생맥주 파티'가 펼쳐진다. 외국인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유로파 댄스팀의 현란한 춤과 마술쇼까지 볼 수 있다. 게다가 현장에서 만든 생맥주와 함께 특급호텔 주방장이 요리한 바비큐도 맛 볼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