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베르디'럭셔리 커플스파
'까사베르디'럭셔리 커플스파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수영장펜션 커플스파 눈길

여름시즌에 접어들어 누구나 한번쯤은 계획하는 여름휴가계획!
 

올여름 계획에 보탬이 되는 정보를 하나 소개 할까 한다.

최근 가평에는 풀빌라, 개인수영장, 애견펜션 등 이색적인 콘셉트 펜션들이 등장하면서 단순히 숙소의 역할 만이 아닌 독립된 여행코스의 역할을 하고 있다.

그 중 럭셔리 커플스파가 눈길을 모으고있다.

▲ 가평 수영장 펜션,'까사베르디' 럭셔리 커플스파가 눈길을 끌고있다.
테마별 객실이나, 독채수영장 스파 등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급펜션들은 성수기 예약 문의가 한창인 가운데 전면 대형 통유리를 통해 야외수영장과 계곡이 한눈에 보이는 ‘까사베르디’는 미니멀리즘 건축의 표본이라는 평가다.

복층 구조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실내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객실 내 설치된 월풀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라면 제트스파와 키즈 스위밍스파를 통한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까사베르디 펜션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맞아 주말은 물론 7월 한달 주중 방문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중에도 여행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며 “방문객들을 위한 픽업 서비스나, 프로포즈 기념일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