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먹는 규,"그렇게 맛있어?"
피자먹는 규,"그렇게 맛있어?"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0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 좋은 자몽에 밀린 안타까움.

▲ 피자먹는 규,<출처: KBS>

규현의 ‘피자먹는 규’가 현아 ‘물 좋은 자몽’에 밀렸음에도 불구하고, 네티즌 사이에선 화제다.

4일 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3’의 야간매점 코너에서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은 남자들이 쉽게 할 수 있는 피자라며,‘피자먹는 규’라는 이름의 요리를 선보였다.

레시피의 순서는 먼저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으깬 고구마를 펼치고, 그 위에 알프레도 소스를 펴 바른다.이어 파프리카, 피망, 올리브, 옥수수, 파인애플 등 다양한 재료를 얹어, 마지막으로 카망베르 치즈를 벌집모양으로 뿌리고,모차렐라 치즈까지 뿌린 뒤 중불에서 약불로 계속 끓이면 완성된다.


한편‘피자먹는 규를 맛 본 출연자들의 반응은 좋았으나, 포미닛 현아가 선보인 ‘물 좋은 자몽’에 밀려 야간매점 메뉴 등록에는 실패해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현아의 ‘물 좋은 자몽’은 자몽 껍질을 벗겨 칼집을 낸 후 연유를 뿌리면 완성되는 초간단 레시피에 뛰어난 맛으로 출연진들의 극찬을 받으며 야간매점에 이름을 올렸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