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파트 특별분양
두산 아파트 특별분양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탄현역 전세가 두산 아파트 특별분양

현재, 경기도 일산이 풍부한 개발호재, 편리한 교통망 등으로 미래가치 상승이 부각되고 있다.

2015년에는 킨텍스 활성화로 생산유발효과 5조원, 소득창출 2조원, 10만여명의 고용창출이 예상되고 있다. 또 경기도 GTX 사업에도 청신호가 들어오면서 수혜가 예상되는 지역으로 일산이 부각되며 신규분양 단지의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게 형성되고 있다.

일산신도시는 최근까지 신규공급이 전무해 새 아파트에 대한 희소가치가 실수요자들에게 부각되고 있는 상황. 이에 입지적 메리트 뿐만 아니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일산신도시 내 새 아파트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신나는전세?!'라는 파격적인 제도를 실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인 ‘辛나는 전세?!’란 애프터리빙, 프리리빙, 안심리턴제 등처럼 살아보고 결정하는 전세개념의 상품이다.

하지만 일산신도시는 입주한지 20년이 지난 생활하기 불편한 낡은 아파트가 대부분으로 쾌적한 새 아파트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이에 저렴하게 공급되는 일산신도시 내 새 아파트인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실수요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