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풍성한 백제 왕궁 상설공연 관람하세요"
"볼거리 풍성한 백제 왕궁 상설공연 관람하세요"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9.04.0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백제 왕궁 야경
▲ 백제 왕궁 야경

백제문화단지 상설공연이 이달 들어 꽃망울을 터뜨리고, 다음 달부터는 백제 왕궁의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다.

충남도는 백제문화단지가 오는 6일부터 7월 7일까지 상설공연을 열고, 다음 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는 야간개장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상설공연은 백제를 주제로 한 공연을 새롭게 마련,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외줄타기와 백제 마술쇼, 타악 합주, 비보잉 등을 진행하며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각 공연은 월요일 정기 휴관일을 빼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열린다.

야간개장은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로, 백제문화단지를 찾는 가족과 연인들이 백제 왕궁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는 특히 경관 조명을 보완해 관람 범위가 예년에 비해 한층 넓어진다.

5월부터 6월 야간개장 이후에는 7월 27일부터 여름 성수기 야간개장도 실시할 예정이다.

백제문화단지는 이와 함께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달 사회관계망서비스·백제 역사 문제풀이·어린이날 등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백제문화단지에서는 또 백제의상 체험과 소방의 종, 소망 엽서, 착시예술, 백제 역사 만화 사비의 꽃 등도 상시적으로 만날 수 있다.

백제문화단지 상설공연과 야간개장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백제문화단지 누리집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백제문화단지는 이번 상설공연을 통해 전통 공연의 멋과 풍류를, 야간개장을 통해 백제 왕궁의 야경과 운치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