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사회적경제기업 상품판매 돕는다
대전시, 사회적경제기업 상품판매 돕는다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9.04.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청 로비 1층에서 매월 셋째주 수요일 상품판매전 운영
▲ 사회적경제기업 상품판매전 개장
▲ 사회적경제기업 상품판매전 개장

대전시는 17일 1층 로비에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와 구매 촉진을 위한 ‘사회적경제기업 상품판매전’을 개최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열린 상품판매전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유통망 확보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안정적인 판매와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품판매전에는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사업단 등 대전지역의 사회적 경제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올해 상품판매전은 시청 1층 로비에서 정기적으로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판매상품은 각종 홈패브릭, 건강식품, 견과류, 빵, 떡, 친환경 생필품 등이다.

대전시 관계자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우리 이웃들의 취약계층들에게 일자리를 마련해 주는 등 착한 소비문화를 확산시키는 것”이라며 “상품판매전을 통해 사회적 경제기업들의 제품들이 시민들에게 많이 알려지고 사랑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