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영 클라라 노출,성형 논란?!
공지영 클라라 노출,성형 논란?!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성형에 대한 서로 다른 시각 밝혀'

소설가 공지영은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솔직히 여자 연예인들의 경쟁적 노출, 성형 등을 보고 있으면 여자들의 구직난이 바로 떠오른다"며 "먹고 살 길이 정말 없는 듯하다. 이제 연예인 뿐 아니라 TV나 매체에 나오는 모든 여성들도 그 경쟁 대열에 ㅜㅜ"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클라라는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뜨금해서 드리는 말씀이지만 제게 관심은 직장인 월급과 같고 무관심은 퇴직을 의미한다"라 말하며 "하지만 월급이 삶의 목표가 아니듯, 제 목표도 관심이 아니고 훌륭한 연기자가 되는것"이라 말했다.

▲ 공지영과 클라라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노출,성형에 대한 서로 다른 시각 밝혔다.
한편 클라라는 2006년부터 드라마와 시트콤에 출연했지만 크게 주목받지 못하다가 지난 해 MBC 에브리원 '싱글지 트렌드 메이커'에 출연해 깊게 파이거나 몸매과시 의상을 착용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5월에는 LG 트윈스와 두산 베이스 경기에서 줄무늬 레깅스를 입고 시구해 논란이 됐던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바로 우문현답인가","클라라 생각보다 똑똑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