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민대학 '분위기를 주도하는 인상경영' 개강
대구시민대학 '분위기를 주도하는 인상경영' 개강
  • 정해성 기자
  • 승인 2019.05.0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학박사 이순하 강사, 대구보건대에서 14일부터

 

이순하 소통코리아 소장이 오는 14일부터 7월 2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대구보건대 문화관 412호에서 대구시민을 대상으로 무료강좌인 '대구시민대학'을 진행한다.


'분위기를 주도하는 인상경영'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대학연계과정으로 이순하 소장은 '부자의 관상과 얼굴경영''복을 부르는 관상''운을 따르게 하는 메이크업'등의 대해 강의를 한다.

대구시민대학에서 분위기를 주도하는 인상경영을 강의하는 소통코리아 대표 이순하 박사
대구시민대학에서 분위기를 주도하는 인상경영을 강의하는 소통코리아 대표 이순하 박사

 

이 소장은 국민대학교 철학박사 출신으로 KBS, EBS, 교통방송 등 많은 방송의 고정패널로 활동했으며, 주로 공기업, 공무원, 교사 연수 등에서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대구시에서 운영하는 '대구시민대학'으로 명사초청특강과 대학연계과정에서 수강생을 모집하며 시민 누구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강후 시장 명의의 이수확인서도 받을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시민은 대구통합예약시스템(http://yeyak.daegu.go.kr) 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