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맨발화보, '진주를 숨겨두었네' 아찔한 각선미!
김소연 맨발화보, '진주를 숨겨두었네' 아찔한 각선미!
  • 황윤아 기자
  • 승인 2014.03.2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끌레르 화보

'김소연 맨발화보'

'로맨스가 필요해3'에서 활약해 많은 여성들을 로망에 빠뜨렸던 배우 김소연이 성장통에 대해 고백했다.

종영된 tvN ‘로맨스가 필요해3’ 주인공 김소연은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 화보에 맨발로 나섰다.

실제 맨발로 촬영한 그는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럽게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김소연의 다리라인을 본 누리꾼들은 '갖고싶은 다리'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화보 촬영 뒤 인터뷰에서 김소연은 '로맨스가 필요해3’를 통해 성장통과 변화를 겪고 있다'며, '천천히 한 번 가볼까라는 생각에, 스스로 행복해지고 싶다는 생각까지 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소연이 참여한 화보는 ‘마리끌레르 코리아’ 4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

'김소연 맨발화보'를 본 누리꾼들은 '김소연 맨발화보, 선미보다 더 섹시한 듯.', '김소연 맨발화보, 대박!나나도 저런 다리...', '김소연 맨발화보, 진주를 숨겨두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