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레이디 가가 콘서트 투어 오프닝 장식 결정!
크레용팝, 레이디 가가 콘서트 투어 오프닝 장식 결정!
  • 황윤아 기자
  • 승인 2014.03.2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용팝 레이디 가가'

독특한 걸그룹으로 선정돼는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 콘서트 투어에도 선다.

앞서 21일 레이디 가가는 트위터를 통해 '크레용팝이 6월 26일부터 7월 22일까지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의 오프닝에 선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게 돼 흥분된다'는 글을 적으며, 크레용팝의 '빠빠빠' 뮤직비디오 알렸다.

레이디 가가가 크레용팝을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의 오프닝에 서게 한 이유는 아시아 가수 노래 중 가장 재밌다는 것이다.

그날 크레용팝도  트위터를 통해 '6월 22일부터 7월 22일 한 달간 미국에서 레이디 가가 오프닝 공연(13회)을 합니다. 멋진 퍼포먼스 기대해주세요'라는 게시물을 남겼다.

원래는 석달동안 투어 제안을 했었는데, 크레용팝의 국내 활동을 고려해 한달로 협의했다.

크레용팝 소속사 측은 “레이디 가가가 직접 지목해 캐스팅이 이뤄졌다”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의 초청으로 콘서트 투어의 오프닝을 장식하게 됐다는 사실에 무척 감격스럽고 꿈만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