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주년?!,″싱가포르 음식축제″
벌써 20주년?!,″싱가포르 음식축제″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8일까지 '싱가포르 음식축제'가 올해로 20주년


싱가포르 최대 축제 ‘싱가포르 음식 축제 (Singapore Food Festival)’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 하였다.

매해 7월마다 열리는 이 축제에선 싱가포르 대표음식을'싱가포르 음식축제 빌리지 (Singapore Food Festival Village)에서 맛볼 수 있다. 대표음식으로는 칠리크랩, 락사 및 로작 등을 들 수 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싱가포르 음식 축제'에서는 ‘싱가포르 페이버릿 푸드 빌리지(Singapore Favorite Food Village)’도 열린다.

이 빌리지에선, 싱가포르 현지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20가지를 사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하여 가장 맛있게 요리하는 맛집들이 이 음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싱가포르 음식 축제’ 기간 동안 싱가포르 최대의 쇼핑 이벤트인 싱가포르 대세일(Great Singapore Sale)도 열려 쇼핑과 미식 여행을 병행할 수 있다.

싱가포르관광청은 공식홈페이지(www.YourSingapore.com)에 상세한 스케줄 등 주요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