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 발언이 망언이라면 與 행위는 망국"
"文 발언이 망언이라면 與 행위는 망국"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1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文의원 발언에 새누리당 "여론을 호도하는 망언" 반박

10일 국정원의 대선개입 의혹을 둘러싼 文의원의 최근 발언에 망언 이라는 새누리당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했다.

▲ "권력기관을 선거에 동원하고 대화록을 불법 유출시키면서 나라를 망국의 길로 끌고가고 있는 새누리당이 그런 말을 입에 담을 자격이 있는가"라며 "문 의원의 발언이 망언이라면 새누리당이 한 짓은 망국"이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文읜원은 부산시당 상무위원회에서 "지난번 대선이 대단히 불공정하게 치러졌다"며 "그 혜택을 박근혜 대통령이 받았고 대통령 자신이 악용했다"고 朴대통령을 향해 직격탄을 날렸다.

노무현 재단측 본부장은 한 매체의 통화에서  "권력기관을 선거에 동원하고 대화록을 불법 유출시키면서 나라를 망국의 길로 끌고가고 있는 새누리당이 그런 말을 입에 담을 자격이 있는가"라며 "문 의원의 발언이 망언이라면 새누리당이 한 짓은 망국"이라며 " "문 의원이 대선 결과에 승복한다는 입장은 그동안 수차례 밝혔다"며 "박 대통령이 선거과정에서 입었던 수혜에 대해 선거로 책임을 물을 수 없으니, 책임자 처벌과 권력기관 바로 세우기를 통해 민주주의를 지키는 방식으로 책임을 져달라는 것"이라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