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드라이어, 더욱 얇아진 외관의 표면장착 핸드 드라이어 신제품 ThinAir® 출시
엑셀 드라이어, 더욱 얇아진 외관의 표면장착 핸드 드라이어 신제품 ThinAir® 출시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5.10.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년 이상 미국의 대표적인 핸드 드라이어 제조업체로, 고속, 절전형 특허상표 XLERATOR® 핸드 드라이어를 제공하는 엑셀 드라이어(Excel Dryer, Inc.)가 벽에서 불과 10cm 돌출된 고효율 표면장착용 모델을 출시했다. ThinAir는 15초 만에 손을 건조시켜주고* 960와트 전력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비용을 절약하고 더욱 쾌적한 화장실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빠르고 손쉬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윌리엄 개그넌(William Gagnon) 엑셀 드라이어 마케팅부사장은 “ThinAir 핸드 드라이어는 돌출된 길이가 10cm에 불과하기 때문에 화장실 벽에 드라이어 설치를 위한 자리를 따로 마련할 필요가 없어, 벽면의 개조가 쉽지 않은 시설의 경우 큰 도움이 된다”며 “ThinAir는 다른 핸드 드라이어에 비해 소유 비용이 낮고 설치가 용이해 신뢰할 수 있는 성능과 고효율의 설비를 원하는 시설들에게 비용효율적이고 저렴한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ThinAir는 더욱 얇아진 두께와 조정 가능한 스피드 및 소음제어, 온/오프 히트, 항균 ABS 커버 및 기계 수명을 연장시켜주는 세척 가능한 프리필터 등이 특징이다. 스피드 및 소음제어는 75데시벨(decibels)에서 67데시벨까지 작동 소음 레벨을 조정할 수 있어 동종업계에서 가장 조용한 드라이어 중 하나로 손꼽힌다. 온/오프 히트 제어가 가능해 온열 기능을 켰을 경우 960와트에서 껐을 경우 333와트로 전력소모를 줄일 수 있다. 센서로 가동되는 비접촉식 핸드 드라이어인 ThinAir는 접촉 지점을 줄임으로써 잠재적으로 비위생적일 수 있는 화장실 표면을 접촉한 사용자 간의 교차 오염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MICROBAN® 항균 보호대(MICROBAN® Antimicrobial Wall Guards)를 선택하면 과도한 물기로부터 벽 마감재를 보호하기 때문에 특히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화장실에 이상적이다. 벽 보호대는 위생적이며 세척이 용이하다.

ThinAir 핸드 드라이어는 60헤르츠(Hz) 또는 50헤르츠로 110에서 240볼트까지 주문할 수 있어 전세계 어디라도 설치 가능하다. 엑셀 드라이어는 핸드 드라이어로는 유일하게 미국제조인증(Made in USA Certified®), 최초로 GreenSpec® 리스트에 선정되었으며, 기업 및 정부의 지속 가능성 목표 달성을 위해 여러 건의 LEED® v4 Credits 및 그린 글로브(Green Globes) 인증 취득 자격을 갖추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