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요리학원, 수제빼빼로 강좌 등 11월 원데이클래스 개최
서울요리학원, 수제빼빼로 강좌 등 11월 원데이클래스 개최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5.10.27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을 맞아 서울요리학원이 3시간 내에 하나의 요리를 마스터 할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한다. 서울요리학원 원데이클래스는 매달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전 강좌가 조기 마감되고 있다. 짧은 시간 안에 쉽게 배울 수 있어 직장인이나 주부 등에게 인기가 많다.

서울요리학원은 빼빼로데이가 있는 11월을 맞이해 수제빼빼로 강좌, 수제빼빼로케이크 강좌를 특별히 마련했다.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려 빼빼로데이에 친구나 지인,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요리학원은 제철음식인 김장김치 2종과 수육을 만드는 강좌도 마련했다. 김장철은 늦가을에서 초겨울로, 대표메뉴인 배추김치,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에 좋은 부추김치를 강의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쌀쌀한 날씨에 맞는 나가사키 짬뽕을 비롯해 찹쌀탕수육, 수제고로케, 광어 카르파쵸, 광어 곤부지메 등 이색 메뉴를 준비했다.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카롱 클래스와 앙금케이크 만들기 등의 베이킹 클래스도 운영된다. 칵테일과 라떼아트 역시 높은 인기로 연이어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요리학원 조민선 원장은 “지난달 할로윈데이를 맞아 운영한 원데이클래스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며 “이 달에도 시즌에 맞는 클래스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양질의 수업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