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더클래스,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더클래스' 주류품평회 수상기념

▲ 더클래스 보물찾기이벤트 (하이트진로 제공)
  종합주류업체 하이트진로가 오는 23일 위스키'더 클레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위스키 '더 클레스'는 젊은층을 겨냥한 상품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더 클레스'는 정통 40도의 위스키도수를 유지하면서도 부드러운 원액을 블렌딩하여,쓴맛이 적고 목넘김이 부드럽다.

디자인 역시 젊은 감각으로 변화했다.
마치 수트를 입고 있는 남성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은 세계적인 브랜드의 디자인으로 유명한 시모어 파월의 닐 허스트의 작품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극대화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더 클래스'가 국제주류품평회 원액과 디자인부분에서 수상한것을 기념하여,
오는 23일(수)~27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해외여행 이용권(200만원상당)을 비롯, 제주여행 및 특급호텔숙박권,
명품선글라스, 워터파크이용권, 영황예몌권등 총 100명에게 경품이 풍성하게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강남역, 광화문, 여의도, 남산공원에 숨겨진 경품을 찾아,
7월 31일까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과 교환권을 등록하면 된다.

자세한사항은 하이트진로 페이지북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