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국내 판매 1,000만개 돌파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국내 판매 1,000만개 돌파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5.11.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인기 메뉴 ‘콰트로치즈와퍼’가 1,00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단품 6,300원/세트 8,300원)는 ‘네 가지 치즈’라는 이름대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4종의 고소한 치즈와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 쇠고기 패티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버거다.

버거킹은 콰트로치즈와퍼 국내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콰트로치즈와퍼 단품을 3,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콰트로치즈와퍼 단품 할인 행사는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행사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단, 일부 매장 제외)

콰트로치즈와퍼는 한국에서 독자 개발해 2013년 기간 한정 메뉴로 출시한 이후, ‘대세 버거’, ‘버거의 진리’로 불리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14년 2월 28일 정식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00만개 돌파, 약 1년 만에 7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버거킹 본사가 위치한 미국에서 출시되고, 중국, 태국, 필리핀 등 해외 시장에 역수출되는 등 전세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역대 선보인 기간 한정 메뉴 중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