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창욱 팬페이지 위드창욱, 캄보디아에 우물 후원
배우 지창욱 팬페이지 위드창욱, 캄보디아에 우물 후원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5.11.2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배우 지창욱의 팬페이지 위드창욱이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에 캄보디아 주민들을 위한 우물을 후원했다.

팬들은 배우 지창욱이 출연하는 한중 합작 드라마 ‘나의남신(我的男神)’의 무사 촬영과 중국 콘서트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후원에는 150명 팬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했다.

위드창욱의 팬페이지 담당자는 평소 사람 냄새 나는 유난스럽지 않은 배우가 되기 바란다는 지창욱의 이름으로 빈곤국가에 깨끗한 물을 전해주게 되어 기쁘다며 연기로 많은 사람에게 기쁨을 주는 배우 지창욱처럼, 이번 나눔이 캄보디아 주민들에게 기쁨이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지창욱은 드라마 ‘나의남신(我的男神)’에서 정 많고 의리 있는 동생 겸 까칠한 성격의 형인 쌍둥이 1인 2역을 맡아 11월 중순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또한 11월 28일에 중국 충칭에서 예정된 ‘This is JCW. CONCERT in CHINA’를 준비중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