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 송년 바이올린 콘서트
팝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 송년 바이올린 콘서트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5.11.2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가쁘게 달려온 시간들, 뒤돌아 보면 어제 같았던 2015년 임진년 새해가 벌써 저물어가고 2016년 병신년 새해가 성큼 다가와 있다.

팝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 역시 열심히 달려온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뜻 깊은 자리를 12월 13일(일) 오후 5시 미사리 ‘열애’에서 팬들과 함께 하고자 공연 제목을 Adieu 2015 Happy 2016 ‘Old&New’ 라고 정했다.

이번 공연의 프로그램 및 협연자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박은주의 수식어인 팝바이올리니스트라는 단어가 무색하지 않다.

프로그램 구성은 넥스트 멤버이자 MBC ‘바람에 실려’ 임재범LA공연 세션, 패티김 50주년 기념음반을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인 하광훈과 함께 작업한 장기준 프로듀서가 중심이 되어 피아노, 아코디온, 기타, 퍼커션, 바이올린의 서정적이고도 어쿠스틱한 라틴팝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하이라이트 부문은 God 손호영, 김범수, 김종국, 성시경, 플라이투더스카이, 국카스텐, 마야 등 국내 유명 가수들과 콜라보레이션 했으며, MBC ‘나는 가수다’ 편곡 및 프로그래밍, 2014 전주세계소리축제 폐막식에 DJ로 참여한 국내 최고의 EDM 프로듀서 DJ Searcher와 다이나믹한 EDM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이번 공연을 계기로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는 국내 유일의 명실상부한 팝바이올리니스트가 될 것이다.

일시 : 2015년 12월 13일(일) 오후 5시~
장소 : 미사리 윤시내 ‘열애’

출연진
Violin : 박은주
Piano & Accordion : 장기준
Guitar : 박성광
Vocal & Percussion : BluesyA
DJ & Programing : DJ Searcher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