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해외여행 고객에게 국내여행 5% 할인 쿠폰 제공
여행박사, 해외여행 고객에게 국내여행 5% 할인 쿠폰 제공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5.11.2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겨울 해외여행가고 국내여행 할인 혜택도 받자. 여행박사가 해외여행을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여행을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한다.

여행박사는 겨울철 국내여행을 더욱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23일부터 내년(2016년) 2월 28일까지 여행박사를 통해 해외여행을 다녀온 모든 고객에게 국내여행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2016년 5월 30일까지 여행박사 국내여행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자 본인에 한해 5% 할인된다. 쿠폰 적용이 가능한 상품은 서울 및 부산에서 출발하는 내륙/섬과 제주 등 국내여행만 해당한다. 실시간 또는 할인항공권만 구매하거나, 실시간 숙소상품만 구매하는 경우는 제외다.

이벤트 쿠폰은 한 ID 1회 증정되며, 해외여행종료 3일 후 여행박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쿠폰내역에 자동으로 발급된다.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